저희 하나제약주식회사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HOME > 회사소개 > CEO메세지
 



"많은 사람들이 보다 좋은 의약품을 통해 보다 나은 삶을 누리게 한다.”

 



저희 하나제약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제약은 1958년 설립된 우천제약을 조경일 회장께서 21세기 선진형 제약 기업 육성을 목표로 1996년 인수 합병하여 생명과학을 기반으로 연구 개발과 신약 개발을 통한 인간 존중, 제약 보국, 사회 공헌을 목표로 확대 창업한 회사로 회사명을 무한한 발전과 세계화에 대한 꿈을 담아 현재의 하나제약주식회사로 변경하여 혁신과 창조 정신으로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보다 좋은 의약품을 통해 보다 나은 삶을 누리게 한다” 는 회사의 기업이념을 21세기에 실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나제약은 지난 20년간 우수한 생산시설 확충, 최고의 의약품 품질 보증, 필수 의약품 공급 확대, 전문가 및 일반국민 등 의약 소비자에 대한 절대 만족을 목표로 투자와 연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화성시 향남 제약 공단에 위치한 상신 공장을 확장 및 증축하고 향남 제약 공단 인근 화성 바이오 단지에 위치한 EU-GMP 수준 하길 공장을 완공하여 고품질의 우수 필수 의약품 원료와 다양한 제형의 완제품 생산을 통해 국가 보건 향상과 수출을 통한 외화 획득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2013년에는 동결건조주사제 생산 시설, 2015년에는 프리필드 주사제 생산 시설을 신설하여 고도성장을 위한 생산량 증대 및 우수의약품생산을 위한 끊임없는 재투자를 지속하고 있고 마취제, 진통제 등 통증 영역, 골관절치료제등 다양한 치료영역에서 많은 전문가 및 의료 현장에서의 피드백으로 매년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구개발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새로 준공된 중앙 연구소에서는 우수한 연구진이 개량신약, 신규제형 개발 등 신제품 개발과 생산 및 합성, 아울러 신약 개발을 위한 연구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하나제약의 모든 임직원은 애사심과 국가와 사회 공동체에 대한 존경과 사랑의 인본정신으로 봉사, 사회에 대한 공헌, 노사 화합, 사우회 등을 통한 동료 간 소통과 조화 등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이는 하나제약의 자랑이기도 합니다.
하나제약의 전 가족은 급변하는 보건산업 환경에 잘 대응하여 글로벌화, 전문화, 사업 다각화를 추구하고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의약품을 생산하여 국민건강에 이바지하고, 끝없는 도전과 혁신의 자세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국민을 사랑하고 국민이 사랑하는 따뜻한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하나제약에게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하나제약 대표이사 최 동 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