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으로 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HOME 회사소개 회사소식

회사소식

하나제약에 관련된 모든 소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제약, "새로운 가치 창조를 통해 발돋움" 목표

- 2일 강남구 본사에서 시무식, 이윤하 대표이사 새로운 가치 창조를 통해 발돋움하는 원년이 되자

      

하나제약(293480, 대표 이윤하)2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시무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하나제약은 올해 핵심경영 사업으로 R&D 투자 확대를 통한 혁신신약 개발 가속화 기술도입을 통한 주력제품 라인업 강화 국제 기준의 신규시설 투자 본격화 윤리경영을 통한 기업가치 및 주주가치 제고를 제시했다.

 

이윤하 대표는 전 임직원의 부단한 노력으로 2019년 가치있는 경영성과를 거두었다. 매출기여도가 높은 다수의 신제품을 성공적으로 발매하여 고성장을 달성함과 동시에 신약 연구개발에도 큰 결실을 맺은 한해였다. 특히, 마취제 신약 레미마졸람의 성공적인 임상3상 완료를 바탕으로 신약허가신청을 연말 완료하였으며, MRI 조영제 신약의 임상1상 진입에도 성공하였다.”라고 평가했다.

 

이어 “2020년 한해는 기술도입 신제품 라인업 확장 및 자체개발 신약 파이프라인 확대를 통한 성장동력 확보를 경영목표로 한다. 또한, 준비 중인 주사제 신공장은 하나제약이 글로벌 기업이 되기 위한 초석인 만큼 유럽 GMP, 일본 GMP, 더나아가 C-GMP까지 인증받는 동시에 향후 예견되는 미래의 기준에 까지 부합하는 첨단시설로 완성될 수 있도록 유관부서의 협업과 준비에 대한 노력을 당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영업본부와 마케팅본부는 6일 홍익대학교 국제연수원에서 영업전략회의를 열고, 2020년 사업계획과 영업전략 및 마케팅전략을 논의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