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으로 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HOME 회사소개 회사소식

회사소식

하나제약에 관련된 모든 소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제약, 바이파보주 런칭 심포지엄 성료
등록일2021-04-26

- 바이파보주, 일본에 이어 전세계 두번째로 국내 출시된 글로벌 마취제 신약, 하나제약 직접 생산 공급

- 빠른 약효 발현 및 수술 후 회복, 역전제 보유, 혈관통이 없고 혈역학적 안정성으로 시장 대체 기대 


Openinig%20(18).jpg

하나제약(대표 이윤하) 지난 24일과 25일 양일간에 걸쳐 글로벌 마취 신약 바이파보주(레미마졸람)의 런칭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지난 3월31일 바이파보주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마련되었고 코로나 19 방역 지침을 엄수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Session%203%20(19).jpg
 

바이파보주의 유효성과 안전성 정보를 공유하기위해 마련된 이번 심포지엄은 정부의 코로나 방역지침에 따라 현장 참석 인원 제한하여 진행되었다.  

 

심포지엄은 미국 및 독일의 레미마졸람 합성과 임상개발에 참여한 해외 연자들의 강의, 국내 3상 임상에 참여한 교수들 중심의 7인 패널의 최신 지견과 향후 학술 연구 방향을 나누는 패널 토론, 바이파보주의 경제성 평가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Session%201%20(13).jpg
 

하나제약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현장 참여가 제한된 규모의 심포지엄에도 불구하고 많은 교수님들의 현장 참여를 통한 강연 및 토론을 통해 바이파보주의 관심도를 알 수 있었던 행사였다.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바이파보주의 가치를 평가 받을 수 있었으며, 회사 차원에서도 체계적인 학술 임상 마케팅 및 영업 전략 다각화를 통해 바이파보주가 성공적으로 랜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1.%20[%EC%84%B8%ED%8A%B8]%20%EB%B0%94%EC%9D%B4%ED%8C%8C%EB%B3%B4%EC%A3%BC%2050mg%20(%EB%B0%B0%EA%B2%BD%EC%97%86%EC%9D%8C).png 

 

또한, “바이파보주의 혈역학적 안정성마취역전에 대한 새로운 이해와 지침 개발 및 투여 편의성 확대를 위한 광범위한 임상개발을 발매 후에도 병행할 계획이다. 전신마취 허가에 이어 추가적으로 진정 목적으로 국내 허가 신청 중이며, 소아 마취 및 진정에 대한 임상 진행과 더불어 유럽 의약품 허가청(EMA)으로부터 마취 및 진정에서의 허가가 기대되는 만큼, 독보적인 마취 신약으로서의 바이파보주의 성장을 지켜봐 달라.”고 강조하였다.

 

한편, 하나제약은 2021년 상반기 전국 대부분의 종합 병원에 바이파보주의 랜딩을 완료할 계획이다.